커피맛과 향이 좋은 카페 부산 동래 수안커피컴퍼니 플래그십 스토어

2023. 1. 31. 22:35카페

728x90

 

 

 

부산 동래구 수안역에서 300m 정도의 거리에 있는 유명한 커피 맛집,

동래구에 있는 수안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맛있는 커피 마시면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었지만, 

명절에 택배 배송이 일찍 끝나는 것을 깜빡하고 선물 준비를 못하였답니다.

그때 생각난 것이 바로 맛있는 커피를 선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결론은 선물 선택을 잘했다는 것입니다.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한 결과를 얻었답니다.

커피 맛은 인정하는 수안 커피에 포장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는데

선물용으로 자주 이용해도 좋을 만큼 포장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건물이 굉장히 특이해요,

내부는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증이 가득~

 

카페가 아니라 어느 기업에 들어 온 듯한 착각이 들만큼

많은 커피 머신들과 내부 구조에 신비함까지~

 

수안 카페의 다른점은 내부에도 있네요,

둥글고 긴 의자에 앉아 작은 테이블에 커핀 한잔 할 정도만~

찐 커피 사랑이 느껴지네요~^^

 

 

 

 

 

 

드립백 기프트를 구매했더니 커피 한 잔을

서비스로 주시네요~

 

드립 커피 기프티 세트 포장입니다

 

 

 

 

기프티세트는 커피의 다양한 종류가 들어있습니다.

디카페인 커피와 M3. M4, M5, M6  5가지 종류의 드립커피입니다.

 

 

부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로 수안 커피 컴퍼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여러 가지 커피 시음도 해보고 자기 입맛에 잘 맞는 커피를 찾을 수도 있고

커피 여행 제대로 할 것 같아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포장 하나를 뜯어 보았는데 커피 향이 정말 살아있어 향이 감동입니다.

드립 커피의 맛을 어디든 배달도 가능하니

참 좋은 시절입니다.